> 정보 센터 > 공지사항
0 동국제약, 훼라민큐와 함께하는 ‘여성 건강 쿠킹클래스’ 개최
* 글쓴이 : 훼라민Q * 등록일 : 2016년 8월 29일 월요일 * 조회수 : 2710
동국제약(대표이사 이영욱)은 지난 26일(금), 이마트 은평점 문화센터에서 훼라민큐와 함께하는 ‘여성 건강을 위한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

이 행사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경험하게 되는 여성갱년기 질환을 요리와 접목하여 좀 더 쉽게 이해하고자 마련됐다. 참가자들은 여성갱년기와 안티에이징에 좋은 식품으로 알려진 견과류와 두부(콩)를 활용한 ‘모듬견과 연유 강정’ 및 ‘닭살 두부 춘권’ 메뉴를 조리실습했다.

참가자들은 두가지 메뉴를 직접 조리 후 시식하면서, 동국제약에서 준비한 ‘여성갱년기 질환과 예방법’에 대한 강의를 듣는 시간도 가졌다. 이날 쿠킹클래스에 참가한 한 여성은 “여성 건강에 좋은 음식 조리법과 더불어 갱년기 질환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는데 도움이 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동국제약 마케팅 관계자는 “쿠킹클래스 뿐만 아니라 동행 캠페인, 훼라민퀸 모델 선발 콘테스트 등 여성들이 갱년기 질환을 슬기롭게 극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캠페인들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중년 여성 건강 관리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동국제약의 '훼라민큐'는 갱년기에 접어들어 안면홍조, 발한, 우울감 등의 증상을 겪는 중년 여성들을 위한 생약성분의 갱년기 치료제이다. 서울대병원, 서울아산병원 등 7개 대학병원을 비롯한 해외의 여러 임상연구를 통해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 받았으며, 별도의 의사 처방없이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한 일반의약품이다.


윗글 동국제약,‘훼라민Q 센시아 동행 캠페인’참가자 모집
아랫글 동국제약 일반인 대상 ‘훼라민퀸 모델 콘테스트’, 성황리에 종료